2026년 06월 19일 금요일 오후
* 소방 안전교육 및 미술교실(남구청) 4회기
오늘 오후에는 우선 소방 안전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선생님의 설명을 잘 듣고, 직접 소화기 작동 방법 실습과 대피 훈련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재가 발생하더라도 안전하게 신속하게 대피하도록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후에는 미술교실 시간을 가졌는데요~
미술교실은 광주광역시 남구청 지원으로 진행되는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운영도시 지원사업입니다~
오늘은 지역 탐방 시간으로 푸른길로 이동하여 자연물을 탐방하고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서 즐겁게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 많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