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악수업

0611 국악교실 / 산책

작성자푸른동산장애인주간보호센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2026년 06월 11일 목요일 오후
국악교실 / 산책

오늘 오후에는 국악교실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강사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익숙한 국악 노래에 맞춰 북과 장구를 신나게 연주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배웠던 장단과 노래를 함께 복습하며 친구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흥겨운 가락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의 연주를 응원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국악교실에 참여하지 않은 친구들은 인근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근처 미술관에 방문하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문화예술을 접하는 시간을 가졌고, 야외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가볍게 스트레칭과 운동도 해보았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주변 경치를 둘러보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도 각자의 활동에 즐겁게 참여해 준 친구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