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15일 월요일 오전
* 국악 타악기 연주단(동구평생학습관)
오늘 오전에는 동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국악 타악기 연주단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전통 타악기를 직접 접하며 강사님의 지도에 따라 기본 장단을 익히고, 서로 호흡을 맞추며 간단한 연주도 해보았습니다. 신나는 리듬과 노래에 맞춰 타악기를 두드리며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함께 연주하는 과정 속에서 협동심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