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디자인교 & 천호 공구.로데오거리 산책)
요며칠 엄청 덥더구먼!
어제부터 시원한 단비가 내린다.
6월도 벌써 하순을 접어들고 곧 7월인 금년도 후반기에 들어선다
오늘은 주말 "푸른칠의 주말숙제"를 하는날이다.
비가 내려 조금 어설프지만 덥지않아 좋다.
우산 쓰고 집을 나서 집에서 가까운 광진디자인교와 천호 공구거리.로데오거리를 산책하고 왔다.
서울은 다리 위도 이렇게 공원으로 조성해 놓아 비가 오는날 산책하기에 딱 좋은 코스다.
제2의 나의고향 서울 무진장 좋다.
오늘도 상쾌하게 몸도 맴도 힐링잘하고 왔다
남은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과 영상으로 관람 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0RkjEOOmQNmuPYPuclxVEw?si=BObDGp3CmgIa775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양근김씨 세화종문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