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출발]올여름 휴가는 코타키나발루 어떠세요

작성자푸른산악회 관리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0

올여름 휴가는 코타키나발루 어떠세요? ✈️

감성 가득 선셋🌅
에메랄드빛 바다🌊
여유로운 자유시간까지💛

📍그란디스 호텔 숙박
📍호핑투어 포함
📍시내관광 포함
📍야시장 포함
📍자유시간까지 여유롭게!

낮에는 힐링,
밤에는 감성 선셋✨

복잡한 일정 말고
딱 쉬고, 놀고, 즐기기 좋은 코타키나발루💙

여름 성수기 전 빠른 예약 추천드립니다 🙌

💥써차지 안내💥
7/1~8/31 룸/박당: 45.000원 추가금발생합니다
3박일경우:135.000원 / 4박일경우:180.000원 추가금발생!!

발권일: 6/29 오전 10시까지 발권기준

📞 예약문의
😃 대표전화 1544-8879
💕김지경실장 010-7672-1883
💕김아진팀장 010-6284-1883
💕남시현대표 010-8580-7677
✔우리끼리 프라이빗한 단독여행도 만들어드립니다!
[가족모임,친구모임,각종 소규모모임 단독여행도 역시 돌고래여행사]

카카오톡 문의 http://pf.kakao.com/_nHjMxl/cha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