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악산은 정상석이 2개! 원주찍고 제천찍고 ^^
등산로는 그늘이 많이 져서 시원했고 계곡 물소리와 함께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이번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해주신 사무차장님과
혹시나 통제코스로 갈까 두번 세번 강조하신 우리 이대장님! 무한 감사드려요^^
이대장님은 다른 일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셨다고 해요.
그리고... 우리 회원님께서 추전해주신 하산식은 너무 맛있었어요!
푸른산악회 덕분에 멋진 추억 가득가득 담은 산행이었습니다.
더워지는 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산에서 또 뵙길 바랍니다^^
아... 저희는 지리산 성중종주 갑니다. 같이 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