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후기

6월 6일 감악산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산미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117 목록 댓글 1

감악산은 정상석이 2개! 원주찍고 제천찍고 ^^

등산로는 그늘이 많이 져서 시원했고 계곡 물소리와 함께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이번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해주신 사무차장님과

혹시나 통제코스로 갈까 두번 세번 강조하신 우리 이대장님!  무한 감사드려요^^

이대장님은 다른 일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셨다고 해요. 

그리고... 우리 회원님께서 추전해주신 하산식은 너무 맛있었어요!

푸른산악회 덕분에  멋진 추억 가득가득 담은 산행이었습니다.

더워지는 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산에서 또 뵙길 바랍니다^^

아... 저희는 지리산 성중종주 갑니다.  같이 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장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