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으로 줄었습니다
그래서
합천 가는 버스는 부산시청에서만 출발합니다
(전포역 출발은 취소)
콜시각도 바뀌었습니다
8시 콜과 8시30분 콜 두팀으로 나눕니다
부산시청에서 버스 출빌은
1차 팀 06시 출발
2차 팀 06시30분 출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100명으로 줄었습니다
그래서
합천 가는 버스는 부산시청에서만 출발합니다
(전포역 출발은 취소)
콜시각도 바뀌었습니다
8시 콜과 8시30분 콜 두팀으로 나눕니다
부산시청에서 버스 출빌은
1차 팀 06시 출발
2차 팀 06시30분 출발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