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또 오고 싶은][기장]소바를 제대로 맛볼수 있는 [삼동소바]기장점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08|조회수663 목록 댓글 6

멀리 기장까지 소바 먹으러 갔다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전국적 체인점 이지만 부산엔 기장점만 있다 여름엔 소바 겨울엔 우동도 유명하다
올해2월에 오픈한것 같다
여기 사장님과 우리카페가 오랜 인연이 있어 멀리까지 가서 맛보았다

영업시간

자가제면

생활의 달인 체인점

삼동정식(15,5k)
우동정식(14,5k) 주문

셀프바에서 기본찬을 가져와야 된다

우동정식(14.5k)

우동 가쓰오부시 육수

같이 나오는 돈까스

삼동정식(15.5k)

소바

장국

한덩어리 덜어 장국에

돈까스

영수증 리뷰로 군만두4p 서비스

만두속이 알차다

클리어

양이 많다 세트로 시키지 않아도 될것같다 단품 시키고 공기밥 시켜도 된다
삼동소바 사장님은 우리카페에선 천사부부로 불렸다 매년 양로원 김장봉사때 마다 크게 협찬해 주시고 김장김치가 떨어질때쯤인 여름엔 다시 김치와 쌀을사서 양로원과 온새미로에 보내주신 분이시다 채선당 장전점을 운영 하실때 매년 김장봉사에 협찬해서 고마움에 매상올려 주려 번개를 했는데 계산을 하고 몇일후 그돈에 더붙여 좋은일에 쓰라고 봉사기금에 입금하신 분이시다 그고마움을 카페에서 잊지않고 계신분들이 많다
장전점이 없어지고 어디로 가신지 몰랐다가 한밤의 우수님 글을보고 알게되어 한번 간다는게 늦어져서 미안함을 가진다
이제라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가게에 손님이 많아서 사장님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심성이 그대로이시니 여기서 대박나길 바랄뿐이다
맛을보니 괜찮고 손님도 많다
세트메뉴에 소바도 돈까스도 튀김 상태가 좋다 더운데 우동세트도 많이 시킨다
삼동소바가 부산엔 기장점만 있으니 잘 운영하여 오래하시길 바란다 기장 나들이 가실때 일부러라도 꼭들러서 맛보시길~
[카카오맵] 삼동소바 부산기장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30 1층 (기장읍 청강리)
https://kko.to/6PlnpgEFS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8 메밀소바는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데
    그래도 이런 전문점 소바가 가끔씩 끌려요^^
    삼동정식이랑 우동정식 이렇게 함께 먹으면 좋겠어요.같이 나오는 돈까스 완전 굿♡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크로버햇살 |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답게 멀리가셨네요~ㅎ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08 채선당 장전점 하신 사장닌 이시군요.
    시간 나면 들리겠습니다. 森=모리
  •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08 구성이 좋으네요~지나갈때 들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