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가성비 좋아요][송도]해수욕장 가격좋은 [욕지막국수]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10|조회수569 목록 댓글 5

작년에 생긴 송도 해수욕장 근처 막국수집이다 해수욕장과 거리가 애매하다
작년보다 가격이 3천원이나 다운되서 판매한다
작년에 생겼을때 가보려든게 이제 와본다 작년엔 밀면은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밀면도 하면서 밀면출시 기념으로 할인판매 한다고 한다


주소

전메뉴 할인행사

자가제면

주차지원

함박도 하는가 보다

실내는 넓다

옛날감성

모든메뉴 사리추가 무료

기본

소금 식초 겨자

사골육수 처음엔 가져다 주고 셀프 리필로 먹으면 된다 육수는 맛있다

진한 사골육수

리뷰 이벤트

이벤트로 받은만두

직접 만드는지는 모른다

속은 알차다

물막국수(8k)

서리태 콩국수(8k)

국내산 서리태


합이(16k)

콩국수 국물맛을 본다 고소함이 좀 덜하다

클리어

송도 해수욕장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지만 모르고 지나갈수 있는 위치다
작년에 개업 했을때 막국수가격이 11,000원이었다 비싼감이 있었지만 가보려다 시기를 놓쳤다 올해는 밀면출시 기념으로 3,000원이나 다운시켰다 이유는 모른다
밀면도 6,000원이니 가격이 좋다 상호가 욕지인것은 사장님 모친고향이 욕지도라 그렇게 지은거라 한다 점심때 되니 제법 손님이 들어온다 가게가 넓고 엔틱풍이다 막국수에 메밀함량이 70%라는 글도 있고 국산 서리태로 콩국수를 만드는데 가격도 좋다 송도에는 제일밀면이 강자인데 버티기를 바란다
[카카오맵] 욕지막국수
부산 서구 충무대로 42 1층 (암남동)
https://kko.to/BcOaC8OUn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0 서리태콩국수에 막국수 적셔서
    ㅎ 별미겠네여. 느낌아니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0 저 만두 드시고 막국수에 콩국수까지 클리어하셨어요?
    완전 포만감 빵빵했을듯요.기분좋은~♡
    저도 이렇게 맛보고 싶네요.상호 독특해서 바로 저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0 살아남기 위한 전략...
    할인행사로만 그치지말고
    가성비로 승부하시길~^^

    멀지만 기회가 되면 들리고 싶네.
  • 작성자국도 | 작성시간 26.06.10 우와 ~ 내고향은 욕지도인데
    주인이 욕지분인가 봅니다.
    다음에 방문해야 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구구팔팔 | 작성시간 26.06.11 가격도 착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