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오랜 전통의][토성동]노포 하동집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11|조회수812 목록 댓글 4

서구청뒤 오래된 노포 하동집 이젠 단골들만 가는가게가 되었다 초벌구이로 나오는 돼지구이 삼겹살인데 메뉴엔 돼지구이로 적혀있다

소주 맥주3,000원

밑반찬

초벌되어 나온다

직접 잘라준다

밥 시키면 계란 후라이가 같이 나온다

된장(8k) 고기가 좀들었으나 가격이 세다

40년은 된 오래된 가게다 한때는 단골들이 넘쳐나는 집이었는데 이젠 손녀가 엄마와 같이 장사하고 있다 된장 김찌가 가격이 세고 술값은 좋다 오랜노포다
[카카오맵] 하동집
부산 서구 구덕로124번길 59-1 1층 (토성동1가)
https://kko.to/ELhALlJ-G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쵸이스 | 작성시간 26.06.11 한번 가야겠어요.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1 오래된 노포일수록
    변하지 않은 맛과 인정이
    남아있어 좋아요
    주당들 술값이 싸서 좋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1 도심 노포... 오래 해주면 좋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2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하동집~
    초벌되어 나오면 훨씬 수월하더라고요.
    가고시프네요.옛날 생각도 나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