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량 단골들만 가는 장어집 점심메뉴로 장어탕을 판매한다 이제 더운계절이라 보양식으로 먹으러 갔다 2~3년 전부터 가보려 했는데 기회가 없었다 날도 더워지고 해서 마음먹고 먹으러 갔다
한쪽벽면에 붙은 장어탕가격
주소
메뉴
장어효능
친환경 인증서
착한가게
택배판매도 한다
좌우로 테이블 3~4개인 작은가게다
방아잎
간마늘,들깨가루,매운고추
장어탕
밑반찬6가지
밥도 그릇이 큰데 가득
전체샷
국물부터 먹으니 진하다
배추김치가 이렇게 나오는건 재활용을 안하는 가게다
방아 들깨가루 넣고
바다장어인데 추어탕 형태가 아닌 토막낸 장어가 들었다
밥 말어서
클리어
더운날 보양식으로 한그릇 하기 좋다 영업은 오전 10시30분부터 가능하다 네이버와 다르다
여주인이 친절하다 장어는 몸에 상처난 장어를 탕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저녁엔 단골들이 구이로 먹으러 온다고 한다 점심 보양식으로 먹을만 하다 부산역에서 걸어가도 5분정도다
[카카오맵] 나광바다장어
부산 동구 초량중로 105 1층 (초량동)
https://kko.to/pPBxKpEFxt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