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또 오고 싶은][초량]장어탕 1만원에 나눔하는 착한가게[나광바다장어]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16|조회수379 목록 댓글 4

초량 단골들만 가는 장어집 점심메뉴로 장어탕을 판매한다 이제 더운계절이라 보양식으로 먹으러 갔다 2~3년 전부터 가보려 했는데 기회가 없었다 날도 더워지고 해서 마음먹고 먹으러 갔다

한쪽벽면에 붙은 장어탕가격

주소

메뉴

장어효능

친환경 인증서

착한가게

택배판매도 한다

좌우로 테이블 3~4개인 작은가게다

방아잎

간마늘,들깨가루,매운고추

장어탕

밑반찬6가지

밥도 그릇이 큰데 가득

전체샷

국물부터 먹으니 진하다

배추김치가 이렇게 나오는건 재활용을 안하는 가게다

방아 들깨가루 넣고

바다장어인데 추어탕 형태가 아닌 토막낸 장어가 들었다

밥 말어서

클리어

더운날 보양식으로 한그릇 하기 좋다 영업은 오전 10시30분부터 가능하다 네이버와 다르다
여주인이 친절하다 장어는 몸에 상처난 장어를 탕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저녁엔 단골들이 구이로 먹으러 온다고 한다 점심 보양식으로 먹을만 하다 부산역에서 걸어가도 5분정도다
[카카오맵] 나광바다장어
부산 동구 초량중로 105 1층 (초량동)
https://kko.to/pPBxKpEFx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6 밥 인심만 봐도 주인장님의 넉넉한 맘이 느껴지는 가게네요.
    만원으로 누리는 행복이 큰 가게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낭만 M | 작성시간 26.06.16 든든 하겠어요^^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6 잘 알겠습니다
    더울땐 장어만한게 없죠
    나도 장어탕 자주 먹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위즐 | 작성시간 26.06.16 더운여름 딱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