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가성비 좋아요][송도]관광지에 가성비 좋은 고기집[OK숯불갈비]송도점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17|조회수478 목록 댓글 3

가성비 좋은 OK숯불갈비
대신점은 두번이나 웨이팅이 심해 못먹었다 송도에 바람쉬러 갔더니 예전 돈값하는집이 OK숯불갈비로 바꼈다 여기도 가성비 좋은곳이라 손님이 많을줄 알았는데 웨이팅이 없어 들어가니 한자리 남았다 관광지는 오히려 다른 선택지가 많아 자리 여유가 있는것 같다

메뉴 100g당 3,900원

기본찬은 갖다주고 나머지는 셀프바 이용

생갈비 양념갈비 반잔주문(24,4k)
생갈비 때깔이 좋다

설프바에 신기하게 당귀잎이 있다 당귀잎이 있는 셀프바는 처음이다 근데 좀억세다

양념도 먹고

껍데기(3,9k) 2인분부터 주문가능

식사로 짜장면이 있다(5,9k)
가격은 일반중국집 가격

시켜 보았다

그냥 중국집에서 먹는걸로

비빔메밀국수(6,5)

청국장(5,9k)

식사는 고기보다 비싼편이다
후식으로 무료 아이스크림

입가심으로 굿

커피한잔하러 근처포트2026
야경굿

빔 포로젝트로 야구중계

더운 여름엔 야간에 이코스로 송도해수욕장 산책하기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7 가성비 좋네여^^
    맛만 있으면 수입산도 오케이
    집에선 스페인산 먹습니다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7 가성비 고기가 강점인 가게네요.
    식사는 그럼 무난하게 청국장 시킴 되겠네요.
    후식 아이스크림도 준다니 맘에 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7 송도 가면 들릴만 하군요!!
    요즘 당귀는 억세죠, 아이스크림 후식 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