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맛집기행

[가성비 좋아요][괴정]괴정 시장안 모듬회 3만원에 반찬이 10개나 나오는 가성비 최고의집[감천횟집]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18|조회수291 목록 댓글 7

가성비 횟집을 발견했다 괴정시장에서 조금 윗쪽이라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동네사람들만 가는횟집이다 리뷰도 없는 단골들만 가는 횟집이다 모듬회 3만원에 찌게다시라기는 좀 그렇지만 반찬 가지수가 10여개가 나온다 이런곳이 있다는게 지금 물가시대에 신기하다

주소

메뉴

기본찬

다 나욘줄 알았는데 또 가져다 준다

몇가진가 세우보니
고구마 한천 마요네즈무침

수삼 번데기

미나리무침 묵무침

갓김치 부침게

고구마줄기 계란찜

호박조림

상추 깻잎까지

개인 초장그릇

모듬회소(30k)

윗부분은 광어

테두리는 도다리라고 한다

한덩어리 초장에 찍어

깻잎에도 먹고

매운탕도 무료다

두부도 듬뿍 들었다

공기밥 1개시켜

비벼 먹는다고 하니 둥근그릇에 오이 양배추를 썰어서 갖다준다

남은 상추깻잎 찟어넣고

밥한공기 넣어

남은회를 넣고

초장뿌려

쓱싹쓱싹 비벼서

둘이서 나누어 먹었다

모듬회 3만원은 부산에도 잘없다 서대시장 대연횟집이 2만원 3만원이 있지만 여기는 찌게다시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반찬류가 10여가지나 나온다 몇달전에 우연히 알았는데 단골이라 그렇게 나오겠지 생각했는데 직접 와보니 이런가성비 횟집이 있다는게 놀랍다
모듬회(30k)소주맥주 하나씩(8k)매운탕 무료 공기밥하나(2k) 총4만원에 둘이서 배두드리며 나왔다
중년부부 두분이 운영 하는데 음식은 모두 남자분이 하고 여성분은 서빙을 한다 두분다 친절하다 위치도 애매하지만 단골들이 제법많다 가정집을 개조한것 같은데 작은방 같은 단독방도 한곳있다 이런곳을 이제서야 알았다니~
근처 거북횟집에서 회포장을 가끔 했지만 (참고로 거북횟집은 회1만원어치 포장해 주는곳이라 포장하러 가는곳이다) 여기는 처음이다
점심 회덥밥이 12,000원이니 점심 먹으러도 한번 와야겠다
메뉴판에 보면 5인회가 7만원이다 가격좋다 곧 여름엔 농어철이니 여기서 농어나 전어번개도 한번 해야겠다
[카카오맵] 감천횟집
부산 사하구 사하로198번길 57 1층 (괴정동)
https://kko.to/lvwz4yn2q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8 괴정시장에 보석같은 집들이 많다 생각했는데
    이런 착한 가게가 또 있었네요^^
    괴정 가까이 살고시프다..생각하게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쵸이스 | 작성시간 26.06.18 여기한번 갔는데,
    회가 양도 많아요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9 가성비 좋은 동네 맛집이군요.
    울 동네도 찾아봐야겠네..ㅋ
  • 작성자해피팜 | 작성시간 26.06.20 거북집이랑 인척간이라죠... 동생네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