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번개 후기

[번개후기*^_^*]충무로 바다로

작성자고향바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 목록 댓글 8

 최근 바쁘게 살다보니 번개모임에 참석도 못하고, 만들지도 못해서 많이 섭섭한 차에 오랫만에 시간내서 번게모임을 해보았네요~

최근에 간 음식점중에 제일 나은 바다로에 왔습니다 ~ 

 

 

 

코끼리조개볶음 ~ 이거 정말 맛이 좋아요~~

메인 메뉴

치열한 전투 중~

 

오랫만에 평소 잘 보지못하던 분들과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

 

참석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곳에서로 함게 하기를 바랍니다 ~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통영가셔도 코끼리조개가 많은데 가격이 비싸요 ~ ㅎㅎ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치열한 전투 중~ㅎㅎ 표현이 넘 재밌어요^^
    찐 어른들의 찐맛집~엄지척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암튼 이집은 소주한잔 최고의 집입니다 ~ㅎ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