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바쁘게 살다보니 번개모임에 참석도 못하고, 만들지도 못해서 많이 섭섭한 차에 오랫만에 시간내서 번게모임을 해보았네요~
최근에 간 음식점중에 제일 나은 바다로에 왔습니다 ~
코끼리조개볶음 ~ 이거 정말 맛이 좋아요~~
메인 메뉴
치열한 전투 중~
오랫만에 평소 잘 보지못하던 분들과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
참석하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곳에서로 함게 하기를 바랍니다 ~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통영가셔도 코끼리조개가 많은데 가격이 비싸요 ~ ㅎㅎ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9 치열한 전투 중~ㅎㅎ 표현이 넘 재밌어요^^
찐 어른들의 찐맛집~엄지척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암튼 이집은 소주한잔 최고의 집입니다 ~ㅎ
-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20
-
답댓글 작성자고향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