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번개 후기

[또 만나요(^/^)/]금요일 저녁먹고 불꽃쇼 후기

작성자我領|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4

부산항 축제 불꽃쇼 보려고 부산항은 사람들이 많을것 같아 영도 라발스호텔 28층 카페로 정하고 모임을 추진했다 저녁을 먹고 가야되니 라발스 가까운곳으로 찾다 가성비 좋은곳을 찾다 천탁으로 정했다 마침 비도 부슬부슬 내려서 전을 먹을수 있으니 어떨결에 잘 정해진 셈이 됐다
천탁 간판보면 오래된 감성이

메뉴가 많다 거의4~5천원

천원씩 오른가격이다

좋은가격에 기본도 나온다

영도에서 생산되는 개똥쑥 막걸리 이건 마셔도 취하지 않는 막걸리로 소문나있다

파전4천

동태전4천

홍합탕5천 국물맛이 좋다

치즈계란말이4천

가격좋다 1인1메뉴 필수다
안주가격이 4~5천원이니
혼자 한잔하면 1만원이면 된다 이런곳이 영도에는 있다
한잔하고 불꽃보러 라발스 호텔 28층 카페로~

참석하신 부산샘물님 종이배님 데몬퀸님이랑 속닥하게 먹고 불꽃쇼도 보았다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잘되었다 라발스 카페에 작년에는 사람이 많아 뒷편에서 구경했는데 어제는 우리랑 2팀뿐이라 널널하게 구경했다 부슬비 내리는 날씨에도 불꽃은 잘보였다
참석하신 3분과 잘먹고 구경 잘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20 1일여행메니저하셨군요
    코스선택이탁월
    영도는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 많네여ㅠ
    라발스28층 좋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20 착한 메뉴들 내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도 넘 좋겠어요♡
    마무리 불꽃쇼까지~이보다 더 좋을수 없다ㅎㅎ
    넘 즐거운 번개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20 와..어제 비오는 날씨에도 폭죽을~멋진 불꽃쇼 너무 잘봤습니다^^
  • 작성자종이배 |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멋진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