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국맛집기행

[울산 방어진] 환희네회식당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05|조회수503 목록 댓글 8

방어진항에 들러 단골집에서

반건조 가자미를 좀 챙기고요!!

 

미역국과 참가자미 회정식이 잘 나오는

<환희네 식당>에서 즐겼습니다~^^

 

방어진港

 

 

 

 

 

회정식 15k

 

 

 

 

 

 

 

미역귀다리...오래만에!

 

가오리회무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5 반건 가자미도 사오셨네요.한마리씩 구워 드시면 넘 맛있죠.
    저는 부전시장에서 사서 집 베란다에 2~3일 꾸덕하게 말렸다가 오늘 냉동실에 정리했어요^^
    이 집 회정식도 맛있게 잘 나오네요.저도 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반건 가지미는 4마리씩 포장을 해주더군요..
    알은 없지만 꾸버서 양념에 찍어 먹어야지요^^
  • 작성자플래너 | 작성시간 26.06.06 반건조 가자미 조림 맛있겠어요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6 좋은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