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항에 들러 단골집에서
반건조 가자미를 좀 챙기고요!!
미역국과 참가자미 회정식이 잘 나오는
<환희네 식당>에서 즐겼습니다~^^
방어진港
회정식 15k
미역귀다리...오래만에!
가오리회무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05 반건 가자미도 사오셨네요.한마리씩 구워 드시면 넘 맛있죠.
저는 부전시장에서 사서 집 베란다에 2~3일 꾸덕하게 말렸다가 오늘 냉동실에 정리했어요^^
이 집 회정식도 맛있게 잘 나오네요.저도 찜~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반건 가지미는 4마리씩 포장을 해주더군요..
알은 없지만 꾸버서 양념에 찍어 먹어야지요^^ -
작성자플래너 작성시간 26.06.06 반건조 가자미 조림 맛있겠어요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06 좋은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