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비파도익어갑니더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06|조회수96 목록 댓글 11

7월에 수확하는데. 올해는
이달 말쯤 따겠어요

노랗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산딸기는 하루에 두통씩 따네요

아침에 따다가 두주먹 먹었어요
배가불러서 밥 못먹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래너 | 작성시간 26.06.06 우왓!!!~~~
    비파 익어가고
    산딸기는 군침 돌아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달말쯤따겠습니다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6 예전엔 잘 안보이던 비파열매가
    시내에 종종 목격됩니다. 신기
    친환경 산딸기 아주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날씨가 따시다보니
    비파나무가 남쪽에는
    잘자라네요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07 울밭에도 비파를 길렀는 데, 잘 안되라구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