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수확하는데. 올해는
이달 말쯤 따겠어요
노랗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산딸기는 하루에 두통씩 따네요
아침에 따다가 두주먹 먹었어요
배가불러서 밥 못먹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래너 작성시간 26.06.06 우왓!!!~~~
비파 익어가고
산딸기는 군침 돌아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이달말쯤따겠습니다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06 예전엔 잘 안보이던 비파열매가
시내에 종종 목격됩니다. 신기
친환경 산딸기 아주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날씨가 따시다보니
비파나무가 남쪽에는
잘자라네요 -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07 울밭에도 비파를 길렀는 데, 잘 안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