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텃밭이야기 0607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07|조회수138 목록 댓글 8

연이틀 텃밭 잡초 제거작업,

아침 일찍 가서 세시간 작업했어요!!

 

호박잎 시금치 근대 깻잎 상추

챙겨서 저녁에 푸짐하게 즐겨야죠!

 

밤꽃 내음이 찐하게 나네요.

 

 

 

고메순은 잘 착근했네요 

 

맷돌호박

 

단호박

 

시금치

 

오이

 

토란고랑도 깔끔하게 정리..ㅎ

 

오이대앞 수미감자잎이 누래지네요

하지즈음에 캐야지요!!

 

달래 씨앗

 

비트. 방아 당귀

 

잎들깨

 

 

 

삼동(三冬)대파.. 가을에 줄기끝에 주아가 달림.

올해 처음 심어봤어요.

 

 

 

 

오른쪽이 봄무우...제법 굵어졌네요.

 

도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전부 풀때기 ㅎㅎㅎ
  • 작성자我領 | 작성시간 26.06.07 여기서 고기구워 야채따서 먹으면 꿀맛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농막에서 괴기도 꿉고, 생선회도 갖고와서 잔치~
    요즘은 잘 안해지네요!!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7 하나 하나 모두가 다 귀한 생명들~
    사랑받고 쑥쑥 커가는 모습이 넘 흐뭇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보고 있으면 힐링되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