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비오는 날 아침에~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3

풍년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이런 날에는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

 

 

정해 놓지 않고

자유로이

발길 닿는 대로~

 

 

어느 길로 가야할 지

더 이상 알 수 없을 때 

비로소 여행인 것같다~~!!

 

 

도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8 시인 등단 축하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9 비 오는 날 꽃과 함께하는 아침 감성 넘 좋네요^^
    영3이님 말씀대로 한 편의 아름다운 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