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아침에~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08|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풍년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이런 날에는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 정해 놓지 않고자유로이발길 닿는 대로~ 어느 길로 가야할 지더 이상 알 수 없을 때 비로소 여행인 것같다~~!! 도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8 시인 등단 축하드려요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09 비 오는 날 꽃과 함께하는 아침 감성 넘 좋네요^^영3이님 말씀대로 한 편의 아름다운 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