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순 끊어왔어요 작성자참박꽃|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우(행복) 작성시간26.06.08 죽순반찬을 울엄마가 맛있게 만들어 초등운동회 나무그늘에서 먹었어요그당시 김밥 개념이 없어서딱 그때 생각이 납니다죽순이 영양가 많다고 알고있어요귀한 죽순 구경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아무래도 겨울를이겨내고 나온식물이라 영양가가. 많을겁니다.전 해먹은역사가없어서 인터넷보고해먹어야 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3이 작성시간26.06.09 죽순이 미끈한게 이쁘네여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죽순이 미끈하지예대나무순인데예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간 작성시간26.06.09 죽순 철이군요.. 죽순요리 고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넵봄에올라. 오잖아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간 작성시간26.06.09 참박꽃 텃밭 뒷산에서 채취하여맛을 보곤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도간 뒷산에. 대나무 밭이 있나봐요.맛나게드시고.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y lady 작성시간26.06.09 부지런했을때는 죽순도 얼마나 가득 장만했던지..냉동실에 꽉 채워놓고 쓰기도 했는데♡오랫만에 보네요.저 요즘 많이 게을러진듯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두 요즘가지고오면냉동실에 보관 하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