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아침의오이수확오이가이제는 잘커네예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09|조회수79 목록 댓글 10

조선오이3개
까시오이 2개
까시오이는 종자가 적어예
예전종자가아니네요


참박꽃이 나를반기네요
참박꽃은 이제하나둘
피기시작합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별시런말씀을요.
    전꽃보다는 못해요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이소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우(행복)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는 오이 아님 수박이죠
    충무동에서 가시오이4개2천원
    쭉쭉뻗어 싱싱해보여 샀어요
    길게 반으로 잘라서 숟가락으로 심을 없애고 썰어서 소금으로 절여 물기없애고
    무침했더니 사각거리며 맛있더군요

    참박꽃?
    하얀 청초네요
    꾸밈없이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전텃밭에나니 안사먹었봤어요
    생선.육고기만 사먹지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