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오이3개
까시오이 2개
까시오이는 종자가 적어예
예전종자가아니네요
참박꽃이 나를반기네요
참박꽃은 이제하나둘
피기시작합니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별시런말씀을요.
전꽃보다는 못해요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이소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09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소우(행복)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는 오이 아님 수박이죠
충무동에서 가시오이4개2천원
쭉쭉뻗어 싱싱해보여 샀어요
길게 반으로 잘라서 숟가락으로 심을 없애고 썰어서 소금으로 절여 물기없애고
무침했더니 사각거리며 맛있더군요
참박꽃?
하얀 청초네요
꾸밈없이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전텃밭에나니 안사먹었봤어요
생선.육고기만 사먹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