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담당자가(바뀐 설계사 )찾아와서
선물주고갔어요 사실 5월어버이 행사 맞추어
선물 번호 찍으라고 해스리
칼세트 신청해놓고 잊고 있었더니 오늘이장날
뭔가 음식을 열심히 만들어야될 분위기 입니다 기타 주방 사은품은 아실테니 이것만 올려요 다른 선물 받으신분 공유해봐요
그동안 체중계, 물칙칙 청소 밀대 (이것도좋음)
아직 잘 사용중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우(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랬군요~^^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10 무시무시
-
답댓글 작성자소우(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렇죠
세프나이프는 저도 무서워요~^^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0 요리욕구를 확 불러오는 좋은선물 받으셨네요♡
연장이 훌륭하면 요리가 더 즐거워요^^
-
답댓글 작성자소우(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만사가 연장이 좋아야합니다
연장탓 한다고 하지만 결국 받쳐주는 힘이 있어야 수월하고 몸이 가뿐하게 싹싹 칼질도 잘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