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자엽 안개나무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1|조회수97 목록 댓글 4

안개나무

자주 보지 못하는 옻나무과 관목.

 

유럽과 중국이 원산이나

일본에서 여러 종을 개량하여

관상용으로 사랑 받는다고 하네요.

 

안개나무는 녹색잎이 많으나

자색잎 자엽은 한국에 많이 보인다고~

 

 

 

이것은 꽃이 지고 나서

실같은 솜털이 나와 씨를 감싸는 모양.

그 모양이 안개 같다고...안개나무.

영명은 smoke tree.

 

 

 

녹색 안개나무 꽃.. 5월경에 핀다.

(가져온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1 외래종이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과거보다 꽃들이 많이
    풍성해진거 같아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2 안개나무 저도 보면서 신기했네요
    도모헌 갔을때 오르는 길에서 봤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