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감자 첫수확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 목록 댓글 12

아침 밭에서

수미감자 두 구덩이를

먼저 캐봤어요.. 평년작. 굳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더 두면 쬐끔 자라겄지만~ㅎㅎ
  • 작성자반가운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3 감자가 큰 알 작은 알 저렇게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마치 가족 모임 같네요ㅎ
    넘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자...미끈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