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첫수확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밭에서수미감자 두 구덩이를먼저 캐봤어요.. 평년작. 굳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더 두면 쬐끔 자라겄지만~ㅎㅎ 작성자반가운걸 | 작성시간 26.06.13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3 감자가 큰 알 작은 알 저렇게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마치 가족 모임 같네요ㅎ 넘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자...미끈하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