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부산항 북항 친수공원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4|조회수235 목록 댓글 11

날씨는 살짝 덥지만,

 

늦은 오후에 북항 친수공원을

시원한 풍광을 즐기며 둘러봤네요!!

 

 

 

 

 

 

 

 

 

 

 

 

 

 

 

 

 

 

 

 

 

 

*

 

부평동 깡통시장으로 와서~

 

 

 

빈대떡도 맛보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4 북항 둘러보셨네요.도간님 사진도 멋져요^^
    빈대떡에 새우가 콕콕 박혀있네요.사진만 봐도 맛도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래만에 나가보니
    먹을 것,볼 것이 많네요~!!
  •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14 경치가 아주 멋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