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무주 구천동 갔디오고,
오늘 새벽같이 텃밭으로 나가 봅니다.
집에서 발아시켜서 키운
다대기 오이 모종 5포트를 이식(사진없음)
가지 오이 개복숭 매실 상추 등을
챙겨서 왔어요~~!
왼쪽이 홍감자 고랑
오른쪽은 환삼덩굴 놀이터? ㅠ
홍감자꽃
캘 때가 다되어 가는데 꽃이 많이 피네요.
조선상추 로메인상추 좀 꺾고요.
인증 사진용.. 가지는 첫물입니다^^
도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我領 작성시간 26.06.15 멀리 갔다와서 바로~ 돌복숭 몰래 따러가도 되는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물량이 딸려서!!
-
작성자참박꽃 작성시간 26.06.15 꽃은올라오는대로
옆지기는 짤라버리던데유
이유는 감자커라고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자꽃 피기 전에 따주는 농가도 있죠..
매일 밭에 못가니.. 피는 것들은 어쩔 수 엄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