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아침 밭에~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10

어제 무주 구천동 갔디오고,

오늘 새벽같이 텃밭으로 나가 봅니다.

 

집에서 발아시켜서 키운

다대기 오이 모종 5포트를 이식(사진없음)

가지 오이 개복숭 매실 상추 등을

챙겨서 왔어요~~!

 

왼쪽이 홍감자 고랑

오른쪽은 환삼덩굴 놀이터?  ㅠ

 

홍감자꽃

 

캘 때가 다되어 가는데 꽃이 많이 피네요.

 

조선상추 로메인상추 좀 꺾고요.

 

인증 사진용.. 가지는 첫물입니다^^

 

도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我領 | 작성시간 26.06.15 멀리 갔다와서 바로~ 돌복숭 몰래 따러가도 되는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물량이 딸려서!!
  • 작성자참박꽃 | 작성시간 26.06.15 꽃은올라오는대로
    옆지기는 짤라버리던데유
    이유는 감자커라고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자꽃 피기 전에 따주는 농가도 있죠..
    매일 밭에 못가니.. 피는 것들은 어쩔 수 엄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