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또는 사람에게서
섭섭한 마음이 생기면
' 그럴 수도 있지 '
하고 내 마음 다독거리기
살면서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기면
' 별 거 아니야 '
' 이 또한 지나가리라 '
하고 내 자신 위로하기
행복하게 살아가려면
나부터 행복하기
지금부터 행복하기
여기서 행복하기
초여름의 향기가
상큼한 오늘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6 항상 행복을 주문처럼 외우다 보면 아무래도 불행은 근접하기 힘들지도요^^
더운 날 건강조심 하세요.오늘도 상쾌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행복을 항상 지니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젤로 중요하지 싶습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