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행복하게 살아가기

작성자미각|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6


삶에서 또는 사람에게서

섭섭한 마음이 생기면

' 그럴 수도 있지 '

하고 내 마음 다독거리기


살면서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기면

' 별 거 아니야 '

' 이 또한 지나가리라 '

하고 내 자신 위로하기


행복하게 살아가려면

나부터 행복하기

지금부터 행복하기

여기서 행복하기



초여름의 향기가

상큼한 오늘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6 항상 행복을 주문처럼 외우다 보면 아무래도 불행은 근접하기 힘들지도요^^
    더운 날 건강조심 하세요.오늘도 상쾌하시길♡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행복을 항상 지니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젤로 중요하지 싶습니다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