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비파가 나를가져달라고 하는데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8

매실세그루에 25kg밖에 안나
오네요.작년같아서면 100kg
나왔는데.옆지기 회사 아줌마가
달래서 다주었네요.우린담은게
있어서...
비파를 따야하는데 천상
다음주에 따야게습니다.
제가다리가 아퍼니못따니까예

노랗게익어니 자꾸떨어지네요

하나씩따먹어면달고맛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5 한때는매실따러도갔었는데ㅠㅠ
    지금은시골일할사람없어서
    매실따지도않는답니다
    농촌현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린 휴일날따네요
  •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6 손길을 기다리며 익어가는 비파와 소통하는 참박꽃님♡
    열매들이 넘 먹음직스럽고 탐스럽고 예쁘게 익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