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세그루에 25kg밖에 안나
오네요.작년같아서면 100kg
나왔는데.옆지기 회사 아줌마가
달래서 다주었네요.우린담은게
있어서...
비파를 따야하는데 천상
다음주에 따야게습니다.
제가다리가 아퍼니못따니까예
노랗게익어니 자꾸떨어지네요
하나씩따먹어면달고맛나네요
다음검색
매실세그루에 25kg밖에 안나
오네요.작년같아서면 100kg
나왔는데.옆지기 회사 아줌마가
달래서 다주었네요.우린담은게
있어서...
비파를 따야하는데 천상
다음주에 따야게습니다.
제가다리가 아퍼니못따니까예
노랗게익어니 자꾸떨어지네요
하나씩따먹어면달고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