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산딸나무

작성자도간|작성시간26.06.16|조회수60 목록 댓글 4

요즘 흰꽃이 많이 보이는 산딸나무

층층나무 활엽 교목..!!

 

 

 

 

한국과 일본이 원산지

돌매나무 준딸나무 미영꽃나무 라고도 하고요

 

꽃은 암수 한몸 양성화이고

줄지어 피어 납니다.

 

 

흰꽃이 십자 바람개비 모양으로 피지요.

꽃말은 '견고'

 

 

열매는 가을에 붉은 색으로 익는다.

둥근 열매가 딸기 같다고 산딸나무라

했다고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6 하얗고 예쁜 바람개비꽃♡
    아는만큼 보이는 꽃의 세계~
    덕분에 이제는 산딸나무 꽃이 친근해졌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6 그때그시절
    여고생교복 하얀색 에리 비슷
    순백의 꽃이 이쁘네여ㅠㅠ
    아름다운금수강산
  • 답댓글 작성자도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담백하고 정갈한 꽃..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