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흰꽃이 많이 보이는 산딸나무
층층나무 활엽 교목..!!
한국과 일본이 원산지
돌매나무 준딸나무 미영꽃나무 라고도 하고요
꽃은 암수 한몸 양성화이고
줄지어 피어 납니다.
흰꽃이 십자 바람개비 모양으로 피지요.
꽃말은 '견고'
열매는 가을에 붉은 색으로 익는다.
둥근 열매가 딸기 같다고 산딸나무라
했다고도 합니다~~!!
다음검색
요즘 흰꽃이 많이 보이는 산딸나무
층층나무 활엽 교목..!!
한국과 일본이 원산지
돌매나무 준딸나무 미영꽃나무 라고도 하고요
꽃은 암수 한몸 양성화이고
줄지어 피어 납니다.
흰꽃이 십자 바람개비 모양으로 피지요.
꽃말은 '견고'
열매는 가을에 붉은 색으로 익는다.
둥근 열매가 딸기 같다고 산딸나무라
했다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