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25'kg따서 지인주고
남은거도 10kg넘네요
노라무리한개 더좋타네요
나무에서익어진거라...
있다가설탕사와서 담아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사 작성시간 26.06.18 고품질 매실이네요~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잘지내시죠
직접기른거니까
아무래도 좋쵸이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18 마이 담가서 맛보여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다리님이 아퍼서 못들고 가니더
다리만 안아퍼면
들고나가서 맛보여
드릴텐데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9 매년 매실청 안 담으면 무슨 일 나는줄 알고 부지런떨던 시절들이 있었는데..^^
지나고나니 또 그때는 그래서 행복하고 좋았었네요♡
지금도 매실철만 되면 그 때 본능이 살아서 움직이지만 이렇게 남의 집 매실 구경하는것 만으로도 맘이 흐뭇해요.
마음이 여유로와진 듯 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