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매실마지막 따어요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18|조회수74 목록 댓글 11

저번에 25'kg따서 지인주고
남은거도 10kg넘네요

노라무리한개 더좋타네요
나무에서익어진거라...
있다가설탕사와서 담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18 고품질 매실이네요~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지내시죠
    직접기른거니까
    아무래도 좋쵸이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8 마이 담가서 맛보여주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리님이 아퍼서 못들고 가니더
    다리만 안아퍼면
    들고나가서 맛보여
    드릴텐데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매년 매실청 안 담으면 무슨 일 나는줄 알고 부지런떨던 시절들이 있었는데..^^
    지나고나니 또 그때는 그래서 행복하고 좋았었네요♡
    지금도 매실철만 되면 그 때 본능이 살아서 움직이지만 이렇게 남의 집 매실 구경하는것 만으로도 맘이 흐뭇해요.
    마음이 여유로와진 듯 해서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