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아주 보통의 하루 2

작성자미각|작성시간26.06.18|조회수62 목록 댓글 6


아주 보통의 하루가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평범하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삶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덧없는 것에 집착하거나 매달리지 않고

그저 흘러가게 둔다면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편안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과

좋아하는 일을 오래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한 축복입니다


흘러가는 구름을 보면서

피어나는 꽃을 바라보면서

오늘 하루도 충분히 행복합니다


꽃이 사랑스러운 이유는

내가 꽃을 바라볼 때마다

웃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이쁩니다~

    페트병에 꽂혀 있어도
    꽃이라 이쁩니다
    잘 하셨네요^^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꽃과 웃음으로 소통하는 하루를 살 수 있다면
    오늘도 행복하게 잘 사신겁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뭐니뭐니해도
    자연의 아름다움이
    최고의 아름다움이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