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말농장 분양 등록하고 왔어요~
와이프가 하고싶다기에 상현마을 근처 입니다^^
새로운 도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도간 아직 안심었어요~주말 비가 있어서요~
다음주 월요일에 묘종심으러 가려구요~ 그리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도화원 작성시간 26.06.19 저도 해보고싶은데 집에서 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저희 집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19 두 분의 부지런함은 따라가지 못하겠어요ㅎㅎ
또 새로운 일을 벌이셨네요.그저 부럽기만♡
열정과 애정으로 아마 멋지게 잘 해내실꺼예요^^
-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노포터미널 건너편 농장 하시는 어무이랑도 친해져서 한번씩 간답니다~^^
알고보니 저희 동네분..^^;
하고 싶은거 해보고 싶은거 해보거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