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주말농장 분양 등록하고 왔어요!^^

작성자집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 목록 댓글 12

오늘 주말농장 분양 등록하고 왔어요~
와이프가 하고싶다기에 상현마을 근처 입니다^^
새로운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도간 아직 안심었어요~주말 비가 있어서요~
    다음주 월요일에 묘종심으러 가려구요~ 그리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도화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해보고싶은데 집에서 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저희 집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두 분의 부지런함은 따라가지 못하겠어요ㅎㅎ
    또 새로운 일을 벌이셨네요.그저 부럽기만♡
    열정과 애정으로 아마 멋지게 잘 해내실꺼예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집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노포터미널 건너편 농장 하시는 어무이랑도 친해져서 한번씩 간답니다~^^
    알고보니 저희 동네분..^^;
    하고 싶은거 해보고 싶은거 해보거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