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필림으로 찍은 교토입니다. 작성자쵸이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9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흑백 36장 찍었는데,제데로 된것은 몇장안되요.필림흑백이 어려워요.필림핸드폰 사진비와코호수의 상징1층에 배 묶어두고,2층은집이런집과 보트만 있으면..ㅎ차단기가내려오기에 바로 튀어나가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8 목조가옥,철길,흑백사진이시간을 과거로 돌려났군요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아련한 먼 추억 속 느낌처럼 다가오는 흑백사진~분위기 넘 괜찮네요.사진 속 인물들도 더 특별한 느낌이예요♡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20 흑백필름사진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