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흑백필림으로 찍은 교토입니다.

작성자쵸이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92 목록 댓글 5

흑백 36장 찍었는데,
제데로 된것은 몇장안되요.
필림흑백이 어려워요.

필림
핸드폰 사진
비와코호수의 상징
1층에 배 묶어두고,2층은집
이런집과 보트만 있으면..ㅎ
차단기가내려오기에 바로 튀어나가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18 목조가옥,철길,흑백사진이
    시간을 과거로 돌려났군요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19 아련한 먼 추억 속 느낌처럼 다가오는 흑백사진~
    분위기 넘 괜찮네요.사진 속 인물들도 더 특별한 느낌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집사 | 작성시간 26.06.20 흑백필름사진 멋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