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양꼬치

작성자소우(행복)|작성시간26.06.19|조회수107 목록 댓글 6

축구는 아깝게도 골을먹어버렸고

비는 내리고 쓸한마음이기에 핑계삼아

양꼬치 먹으러가자 가족외식 결정

온면 한그릇에  밥한공기, 식사는  마무리~!

(배불러잉)그럼에도 커피점 가자길래

따라갔어요

메가커피점에는 외국인도 있고 친구끼리도 있고 우리처럼 가족들은 없는듯 ㅋ

손흥민이 광고모델 인가봐요 사방 손흥민사진

손자들 달달구리 아이스크림과 할미케모마일차를 앞에두고 가족간 이야기꽃을 피웠어요

"일품양꼬치는 

일미양꼬치 보다 맛이 없다" 다음에는 일미를

가자 그랬답니다~^^

작년 여름에 일미양꼬치 가족외식 때 

찍어둔 사진 찾아왔어요 

정말 맛있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20 양꼬치 구워서 쯔란에 찍어서 .. 좋죠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20 일미양꼬치 기억해 두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글스 | 작성시간 26.06.20 양꼬치 맛있것다. 여기는 어디입니까
  • 작성자한밤의우수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20 안그래도 양꼬치 먹으러 가자고 하던데^^
    소우님의 맛집 바로 저장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