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역시 인생이란...

작성자미각|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6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서는

자꾸만 전화가 온다

만나고 싶은 사람에게서는

전화가 없다


역시

인생이란

내 맘대로 안 되는구나

새삼 깨닫는다



비는 그치고

구름만 높게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내 맘대로 다 된다면
    그게 어디 인생이겠어요 ㅎ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만은 맑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20 삶은 계란~~ㅋㅋ
    그리그리 살아가는 거죠^♡^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ㅎ

    보고 싶은 사람만
    보면서 살 수는 없는게
    인생이지 싶습니다^^ ㅎ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20 비그치니 화창한 햇살이
    비추네여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비 그치고
    맑은 공기와 밝은 햇살이
    너무 좋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