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서는
자꾸만 전화가 온다
만나고 싶은 사람에게서는
전화가 없다
역시
인생이란
내 맘대로 안 되는구나
새삼 깨닫는다
비는 그치고
구름만 높게 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내 맘대로 다 된다면
그게 어디 인생이겠어요 ㅎ
댓글 주심에 감사드리고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만은 맑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20 삶은 계란~~ㅋㅋ
그리그리 살아가는 거죠^♡^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ㅎ
보고 싶은 사람만
보면서 살 수는 없는게
인생이지 싶습니다^^ ㅎ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20 비그치니 화창한 햇살이
비추네여 좋은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비 그치고
맑은 공기와 밝은 햇살이
너무 좋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