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인생살이

작성자미각|작성시간26.06.22|조회수97 목록 댓글 6


이런 일 저런 일

생기는 것이

세상일이고


이렇게 저렇게

살아가는 것이

인생살이겠지


세상 살아가는데

인생 살아가는데

정답이 있을 순 없다


햇살이 필요한 때도 있고

그늘이 필요한 때도 있으니까



아무리 비바람 세차게 불어도

곧게 서 있는 저 나무처럼

그렇게 살다가 가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6.06.22 많은 것을 그 아래 품어줄 수 있는 큰 나무♡
    그런 나무같은 인생이면 참 좋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큰 나무는 큰 그늘을
    만들어줍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과
    큰 그늘이
    고마운 존재입니다^^

    댓글에서
    착하고 아름다운 마음씨가
    느껴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