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일 저런 일
생기는 것이
세상일이고
이렇게 저렇게
살아가는 것이
인생살이겠지
세상 살아가는데
인생 살아가는데
정답이 있을 순 없다
햇살이 필요한 때도 있고
그늘이 필요한 때도 있으니까
아무리 비바람 세차게 불어도
곧게 서 있는 저 나무처럼
그렇게 살다가 가고 싶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22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my lady 작성시간 26.06.22 많은 것을 그 아래 품어줄 수 있는 큰 나무♡
그런 나무같은 인생이면 참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큰 나무는 큰 그늘을
만들어줍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과
큰 그늘이
고마운 존재입니다^^
댓글에서
착하고 아름다운 마음씨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