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맛기쉼터

수박이. 많이자랐어요

작성자참박꽃|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12

올해는 비가적당히. 내려주어서
텃밭아가들이잘자라네요

고구마순. 잘커고있어요

수박이옆지기가 그러는데
8덩어리라는데
제눈에는3덩이만보이네요

방아가 서울다녀오니
숫태기. 커서 따와서
지인주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맛납니다.
    저는몆년째심어서
    먹기때문에안아까워요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23 수박밭 구경하고 싶어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구경오세유
    근데거리가숫태기멀어유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6.06.23 수박 참외 해보니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삼년전부터
    안심었어요.. 밑거름 많이 해도~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참외는정말. 맛없어서 저도안심습니다
    수박은괜찮턴데예
    복수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