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비가적당히. 내려주어서
텃밭아가들이잘자라네요
고구마순. 잘커고있어요
수박이옆지기가 그러는데
8덩어리라는데
제눈에는3덩이만보이네요
방아가 서울다녀오니
숫태기. 커서 따와서
지인주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맛납니다.
저는몆년째심어서
먹기때문에안아까워요 -
작성자영3이 작성시간 26.06.23 수박밭 구경하고 싶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구경오세유
근데거리가숫태기멀어유 -
작성자도간 작성시간 26.06.23 수박 참외 해보니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삼년전부터
안심었어요.. 밑거름 많이 해도~ -
답댓글 작성자참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참외는정말. 맛없어서 저도안심습니다
수박은괜찮턴데예
복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