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마치고 참새가 방앗간에 잠시 들렸더니
서비스로 즉석 김밥~ 오~예~~~
김밥 억수로 맛있네요~
안주로 스팸구이, 조기매운탕, 은행구이
포장마차 후배 둘이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12.29 일마치고 여독을 잠시 풀기에는 그만 이더라구요~~^^
-
작성자김선달 작성시간 21.12.28 랜선 쨘~~
-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12.29 옆 테이블 수도권에서 출장온 남자손님 3명이랑 음악들으며 안주 서로 시켜주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
작성자낭만 M 작성시간 21.12.29 여기도 방역패스 하나여?
-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12.29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