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먹고있어요

[아주 싸요]초량 벌교식당

작성자我領|작성시간25.01.23|조회수3,091 목록 댓글 13

몇일 심하게 아프고 이제 괜찮아서 송도 한바퀴 돌고 점심으로 선지국밥 먹으러 예전부터 점찍어둔 초량시장 벌교식당에서 선지국에 생탁한잔 합니다~

초량 전통시장

벌교식당

자갈치 선지골목에서 벌교식당 하시든 사장님이 일년전쯤 여기로 옮겨 오픈

입구에 시락국 선지국이 끓고있다

시락국 배추가 아닌 무우청이다

선지국

짜장

메뉴 가격이 좋다 시락국은 천원 올랐다 소주 3천원 현금이나 계좌 이체로만 계산가능

선불이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받는다

반찬 모자라면 셀프로

선지국5k 특이하게 조금 맑은 선지국에 양념 다대기가 올려져 나온다

김치가 맛있다

8천원(선지국5k+생탁3k) 의 행복

양념을 풀어서

한숫가락

클리어

자갈치에 있을때도 몇번 갔었는데 여전히 간이 세다 시락국도 많이들 먹고 짜장밥도 많이 시켜 먹는다 송도 한바퀴 돌고나서 가니 배가 고파 잘 먹었다 막걸리는 반병만 아프지 맙시다 ~

주소는 [카카오맵] 벌교식당
부산 동구 초량로13번길 22 (초량동)

https://kko.kakao.com/ipC4D2tBt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y lady | 작성시간 25.01.23 아프지 마시고 얼렁 나으세요. 아령님 홧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간 | 작성시간 25.01.23 입맛이 돌아왔군요.
    가성비 짱이군요~^^
  • 작성자김선달 | 작성시간 25.01.23 요즘 독감, 감기가 너무 유행이라 조심해도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낭만 M | 작성시간 25.01.24 저도 4 5일 꼼짝도 못했어요 ㅎ 걸으니 행복해요
  • 작성자구구팔팔 | 작성시간 25.01.25 맛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