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먹고있어요

진해 돈미가옥

작성자낭만 M|작성시간26.06.02|조회수505 목록 댓글 12

구워주는 고기집
.
목살 3인분 12000원 곱하기 3
밥 한공기
.
찌개는 서비스
버섯도 구워져요

더워서 물만 마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낭만 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편하게 먹을수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
  • 작성자배짱 | 작성시간 26.06.03 와우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낭만 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3인분. 시켜도 여기 고기가 생각보다 배불러요^^
  • 작성자고향바다 | 작성시간 26.06.04 고기가 먹음직 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 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좋은고기 사용해서 촉촉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