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먹고있어요

[맛있어요]대전 중구 성심당 인근 [ 옥천뼈구이 농민뜨끈이 ] 본점

작성자한밤의우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460 목록 댓글 15


현충일을 맞아
내일 대전 현충원에 계신
장인어른 뵈러 가족들과
왔네요

내일 아침
성심당 망고시루 오픈런
했다가 가려구
1박2일 가족코스로 잡았네요
망고시루 때문에
당일코스가 하루 더 늘었네요

에어 비앤비로
성심당 인근 숙소 한달전 예약했고

성심당 있는 대전시내 구경 가는길에
저녁으로 선택한 뼈구이집
웨이팅 뽑으니
대기가 36팀 .

시내 구경하고 오니 시간이
딱 맞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도 부르네요


숙소 돌아와 성심당 사전답사에서
사온 망고롤로 후식

요 맛도 별미네요 ~

메인 망고시루는
내일 오픈런으로
더 싱싱한 상태로
구입해 볼까 하네요



[네이버지도]
옥천뼈구이농민뜨끈이 본점
대전 중구 대흥로 161 1층
https://naver.me/xYTyiwo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숙소 앞에 있던데
    웨이팅이 길길래 웨이팅 등록하고
    대전시내와 성심당 등 1시간 지나니
    자리가 나 맛볼수 있었네요
    소스가 맛나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3이 | 작성시간 26.06.06 1박2일오픈런ㅠ,그렇게 많은가요
    망고케잌 해운대 부산당이 비슷하다 해서
    함 가볼라구요
    산더미뼈구이 군침도네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목적지는 현충일 날 대전현충원인데
    아이들이 성심당 망고시루 노래를 불러
    그것 때문에 1박2일 코스로 변경할 정도
    였네요~ 대단한 성심당 이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쵸이스 | 작성시간 26.06.07 무슨뼈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한밤의우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자탕용 돼지등뼈인데
    저희는 4명이서 중짜 주문했는데
    옆 테이블 4명은 대짜 주문.
    그야말로 산더미를 주더군요
    일단 가성비가 좋았고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