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부홍보방

❤️아미고3주년파티 후기❤️

작성자라라1|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지난 일요일, 아미고 스튜디오 3주년 파티기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미고의 플로어를 가득 채워 주신 모든 땅게로스 여러분! 가까운 곳에서, 또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찾아와 주신 덕분에 3주년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대에 흔쾌히 응해 달려와 주신 전국의 오거나이저, 매니저님들과 내빈 여러분, 그리고 일정상 함께하지 못했지만 따뜻한 축하의 마음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렸어야 하는데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버렸네요. 미처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은 진한 허그로 대신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파티를 더욱 빛내 주신 분들!
소름 돋는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선사해 주신 한걸음님, 루나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음악으로 모두를 플로어로 이끌어 주신 DJ 스톤님! 행복한 순간들을 아름답게 담아 주신 포토그래퍼 덕스님!
덕분에 아미고의 3주년이 더욱 빛나고 행복한 축제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진은 정리되는 대로 곧 업로드하겠습니다 벌써부터 사진 속 우리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

그리고 이번 파티가 빛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바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애써 주신 아미고 스텝 여러분들입니다.❤️
행사 당일뿐 아니라 그 전부터 준비하고, 행사 후 정리까지... 정말 아무리 감사의 인사를 드려도 부족할 것 같습니다.🙏
총책임을 맡아 든든하게 중심을 잡아주신 총무 꼬양님! 주방을 진두지휘해 주신 마타하리님! 음식 준비에 정성과 손길을 보태주신 오투님, 그레이스님, 로즈님, 우고님! 테이블 세팅과 각종 물품 정리를 맡아주신 포님! 밝은 미소로 접수대를 책임져 주신 땡큐님! 일찍 오셔서 도우미 자처하시고 두팔 걷어 손 보태주신 부산탱고 매니저 올리브님! 작은 홀 바닥 보강재 설치에 힘을 보태주신 달콤커피님, 마르스님, 미카엘님!
그리고 이름을 다 적지 못했지만 크고 작은 일들을 함께 챙겨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티가 끝난 뒤 지친 몸으로도 끝까지 남아 뒷정리를 도와주시는 모습을 보며 얼마나 든든하고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아니었다면 이번 3주년 파티는 결코 완성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아미고를 위해 아낌없이 마음과 시간을 내어 주신 모든 스텝 여러분께 엎드려 큰절 올립니다.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께서 협찬과 응원의 메시지로 힘을 보태 주셨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파티가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자리로 채워질 수 있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협찬 내역은 아래에 정리하여 함께 올리겠습니다.

3년의 추억 위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페이지를 더했습니다.아미고의 3주년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우리 다음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요~~^^

>>>>>협찬 내역<<<<<

아미고 회원일동 50만원
미산님 10만원
처음처럼님 10만원
올리브님 10만원
윌리엄님 10만원
문화건달님 몰도바와인 1병
마야님 5만원
꺄옹님 쿠키
그레이스님 떡 3되
안나(이뚜밀) 케잌
데이빗(부탱) 롤케잌
창공님 10만원
알렉스님 20만원
부산탱고 20만원
이데알 사라님 10만원
가또땅고 뮬란님 10만원
부엘로 월향님 케잌
헨땅 에릭님 케잌
줄리엣/루팡님 10만원
데땅고 징징님 10만원
도야님 10만원
박미원장님 5만원
샤론슈즈 5만원 할인권2매 (추첨두분께 전달)
대전 까미니또 초대권5매,와인(추첨후 전달)
모리텍스부울지부회장 벨라님(김연수)
ㅡ손수건 50장, 마들렌간식

**당일 현장**
브레드님 대형꽃다발
젠틀맨님 죽방멸치 6박스
카탈리아님 홈메이드 식혜
클라라 초컬릿
현이님 롤케이크
제이님 땅콩과자 간식
루까님(아미고) 10만원
마틴님 와인 2병
마르스님 와인 2병
*와인 1병 협찬 *
로쏘님/ 비비님(헨땅)/ 래빗님(헨땅)
노체님/은지&듀크님/안나님(마린땅고)
재봉님(울탱)/벨르님(창원)/ 우드님
주노님/푸른나무님(뿌땅)/산타나님
조제&루까님(미오)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