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사님 덕분에 운전연수 잘 받고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겁이 많아 운전 할 생각조차 못하고 대중교통으로 서너번을 갈아타며 출근을 했는데 지금은 마음이 편해졌어요
최선을 다해서 교육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만간 제 동생도 김강사님께 받겠다고 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연락 할텐데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김강사님 덕분에 운전연수 잘 받고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겁이 많아 운전 할 생각조차 못하고 대중교통으로 서너번을 갈아타며 출근을 했는데 지금은 마음이 편해졌어요
최선을 다해서 교육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만간 제 동생도 김강사님께 받겠다고 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연락 할텐데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