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전연수 후기

운전연수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노랑파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김강사님 덕분에 운전연수 잘 받고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겁이 많아 운전 할 생각조차 못하고 대중교통으로 서너번을 갈아타며 출근을 했는데 지금은 마음이 편해졌어요

최선을 다해서 교육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조만간 제 동생도 김강사님께 받겠다고 해서 소개해드렸어요. 연락 할텐데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rivepwr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김강사입니다.
    출퇴근 잘 하고 계신다는 내용을 보니 마음이 한결 가볍게 느껴집니다.
    두려움과 걱정이 많으셨는데 용기와 도전을 통해 성취하셔서 제가 너무 기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가족,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도 교대로 운전하시면서 많은
    경험을 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글 감사합니다.
    일상이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