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도에 면허를 따고 그 이후로 운전을 하지 않아서 장롱면허가 되어버렸습니다. 정말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 선생님께 연수받고 좋았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이렇게 연수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중에는 시간이 되지 않아서 주말에 해야할것 같습니다. 사는 곳은 강동구 암사동입니다. 작성자 지앙 작성시간 22.03.11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